초대장 받고 호치민 입국하기
Ⅰ. 호치민 입국하기
1. 비자 신청서 작성
위의 서류를 참고하여 입국 신청서를 입국 전에 작성하도록 합니다.
2. 비자 받기
준비물 : 초대장, 비자 신청서, 여권용 사진 2매(신청서 부착용), 여권, 비자 스템프
비(달러로 준비)
1) 비행기에 내려 쭉 걸어오다 보면 다음과 같은 안내판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안내판이 보이시면 왼쪽인 Landing visa(랜딩비자) 받는 곳으로 갑니다. 출입국 심사대를 바라보고 왼쪽으로 가셔야 합니다.
2) 왼쪽으로 가면 다음과 같은 창구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곳이 바로 랜딩비자를 신청하는 곳입니다. 3개의 창구 중 왼쪽 창구가 신청하는 창구이므로 왼쪽 창구에 줄을 서 대기합니다. 이 때에 초대장, 비자신청서, 여권사진 1매(신청서 부착용), 여권을 준비합니다.
※ 초대장
위와 같이 생긴 것을 초대장이라 하며, 이는 입국 전 저희가 한국 담당자를 통해 전달하고 있습니다.
3) 자신의 차례가 되면 준비된 서류를 제출합니다. 그러면 직원이 앉아서 기다리라고 합니다. 그럼 인근 의자에 앉아서 기다립니다.
4) 대기하고 있는 의자에 앉아 기다리면 마이크로 해당 이름을 호명합니다.
5) 자신의 이름이 호명되면 제일 오른쪽 창구에 가서 비자 스템프 비용(usd)을 지불하면 됩니다. (시기나 비자법에 따라 금액이 상이할 수 있으니 직원이 요청하는 비용을 지불하면 됩니다.)
6) 지불 후 여권을 받으면 입국 심사대로 향합니다.
3. 입국심사 받기
비자가 있기 때문에 특별한 질문은 하지 않습니다. 차례가 되면 여권을 제시하고 도장 받고 나오면 됩니다.
4. 짐 찾기
1) 출국 심사를 마치면 1층으로 내려갑니다.
2) 신한은행 간판 아래 모니터에서 수화물 게이트를 확인합니다.
3) 해당 레일에 가서 본인의 수화물을 찾도록 합니다.
혹시 비자 발급으로 시간이 소요되어 짐이 안보여도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레일 옆에 보면 짐을 모아 놓습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